선교

활동내용

캠퍼스 선교

서울여대 캠퍼스 안에 설립된 대학교회는 설립 취지에 따라, 서울여대 캠퍼스 복음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매년 들어오는 1,700여명의 신입생을 비롯한 7,000여명의 여대생을 대상으로 선교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장학금 지원은 물론, 청년 비전 페스티벌 개최, 기독연합동아리 및 수요연합기도회 후원, 교목실 및 교수/교직원 선교회 지원, 멘토/그룹성경공부/제자훈련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땅의 모든 젊은이들을 하나님의 자녀로 만들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역 선교 및 찬양 봉사

대학교회는 서울여대 캠퍼스 선교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흥사경회나 가을선교음악회 등을 통해 마음이 닫힌 인근 지역의 영혼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고 있으며, 노상 전도 행사를 통해, 복음 전파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창단 및 오케스트라팀이 원자력병원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기도와 찬양을 통해 그곳의 많은 병자들과 그 가족들을 위로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군부대를 방문하여 군 복무에 수고하고 있는 젊은 청년들을 격려하고, 하나님을 함께 찬양하며 복음을 전하는 귀중한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선교

대학교회는 농촌 미자립 교회 지원을 통해 그곳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이 더욱 굳게 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4곳의 농촌 교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곳 성도들과 사랑과 교제도 나누고 있습니다. 또한 몇 차례의 단기 해외 선교 활동을 발판으로 삼아, 2007년도에는 C국에 해외 선교사를 파송하고 후원하는 등 해외 선교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봉사활동

봉사부와 경조부에서는 교회 안팎의 각종 봉사 활동을 통해 교우들과 이웃들을 정성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교인들의 경조사나 목사님 심방을 보조하는 한편,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여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마련하거나, 각종 구제 헌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 있습니다.